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욕실 에센스'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 출시

작성일 2022.01.07

VDL

- 욕실에 두고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일명 ‘욕실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 빌리프의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담긴 세계관 ‘빌리프 유니버스’ 공개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 베스트셀러인 ‘뉴메로 10 에센스’의 대용량 점보 에디션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뉴메로 10 에센스’를 기존 용량 대비 1.6배인 200ml로 증량한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주어 일명 ‘욕실 에센스’로 불리는 수분 보호 에센스이다. 세안 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욕실에 두고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 57%, 15%까지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성인 여성 20명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 기간: 2017.01.18~01.19 / 기관: (주)엘리드

특히, 빌리프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담긴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빌리프 유니버스 속 등장인물인 빌리프숍 점원 ‘빌리’가 무엇이든 때리면 10초 가득 채워지는 요정 ‘로이’의 ‘텐텐망치’를 얻기 위해 신비로운 테마파크 ‘비비디 파크(Vividi Park)’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고있다. ‘빌리’, ‘로이’, ‘텐텐망치’, ‘비비디 파크’ 등 빌리프 유니버스의 주인공들을 귀여운 일러스트 스티커 북도 동봉되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빌리프 담당자는 “최근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관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세안 직후 10초 안에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주는 ‘뉴메로 10 에센스’의 비비디 파크 에디션 스토리에 이어 앞으로 빌리프 유니버스의 스토리는 다른 제품을 통해서도 지속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프는 신제품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뉴메로 10 에센스 DIY 컨테스트’를 1~2월까지 두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스티커로 제품을 꾸민 후 빌리프 공식 인스타그램(@belif.official)과 필수 해시태그인 ‘#belif, #빌리프, #뉴메로10에센스‘를 태그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일, 10명에게 빌리프 정품 10가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 상세정보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 200ml / 권장소비자가 6만 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