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후’, 해외에서 탁월한 브랜드 가치 입증

작성일 2022.06.07

LG생활건강 ‘후’, 해외에서 탁월한 브랜드 가치 입증


-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 평가 21위 차지
- 유로모니터 기준, 아시아 프레스티지 뷰티 시장에서 4위 기록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후’가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에서 잇따라 발표된 자료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탁월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영국 뷰티 전문 매거진 ‘코스메틱 비즈니스(Cosmetic Business)’ 5월호에서 발표한 글로벌 탑 50 뷰티 브랜드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최고 순위인 21위를 차지했다. 퍼스널케어 브랜드를 포함한 뷰티 & 퍼스널케어에서도 28위를 차지하였고, 이 또한 국내 브랜드로 최고 순위이다.  

코스메틱 비즈니스는 매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와 함께 산업별 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를 소개하고 있으며, 이 평가는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구매 의향, 품질 및 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행한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서 발표한 브랜드 순위에서도 (주)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후'의 영향력이 확대됐다. 지난해 아시아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가운데 ‘후’가 점유율을 확대하며, 랑콤, 에스티로더,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 브랜드 순위가 전년대비 한 계단 상승했다.

(주)LG생활건강은 올해 안에 ‘후’를 북미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등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며 영향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