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새 앰배서더로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선정

작성일 2023.04.03



- 독보적인 실력과 아우라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김윤아…
고객들의 ‘가장 빛나는 오늘’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의 앰배서더로 선정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싱어송라이터 김윤아를 발탁했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찾아낸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안으로 고객들의 ‘가장 빛나는 오늘’을 추구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철학과,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으로 데뷔 이후 26년째 대체 불가능한 개성을 뿜어내며 고유의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김윤아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독보적인 실력을 바탕으로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인정 받고 있는 김윤아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보다 이상적이고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로서 열정적이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윤아의 앰배서더 발탁 이후 첫 활동은 태반 재조합 성분을 담은 처방이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 리프팅 탄력 안티에이징 앰플에센스인 ‘테르비나 AD 프리마 엘릭서’ 광고 촬영이었다. 오랜 기간 숙련된 우아한 발레 동작을 통해, 처진 피부를 끌어 올려 탄탄한 피부로 ‘다시 날아오를 시간’을 만들어 주는 제품의 메인 컨셉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낸 김윤아는 촬영 스탭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만들어가는 이자녹스의 가치가 강력한 본인만의 아우라로 최고의 위치를 유지중인 앰배서더 김윤아를 통해 온전히 표현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꾸준히 쌓아온 피부과학 노하우로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이자녹스와, 자우림의 리드보컬부터 작곡과 연주까지 섭렵한 그녀만의 내공 있는 모습이 만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THE WHOO LIKE A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