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뷰티/생활/건강 각 분야별 생활속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합니다.

all about WINTER SHOES

작성일 2019.01.23

all about WINTER SHOES 

 

 

 

 

1

 

 

 

 

LUXURY PLATE
플랫슈즈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랑받는 아이템이지만 겨울에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겨울에 유독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로 중무장한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 때문. 이번 시즌에도 플랫슈즈의 변주는 계속된다. 올겨울에는 밍크 트리밍, 트위드, 시어링, 벨벳, 양가죽 등 고급스러운 소재로 디자인한 모델이 대거 출시됐다. 단조로운 겨울 룩에 재미를 주고 싶다면 비비드한 벨벳 로퍼로 포인트를 주자. 우아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2

 

 

 

 

CHIC ANKLE
앵클부츠는 소재와 굽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이다. 날렵한 라스트가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디자인부터 투박한 굽의 빈티지 매력을 살린 스웨이드 레이스업 부츠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이 거리를 뒤덮는다. 겨울철에는 스니커즈보다 더 자주 손이 가지만 앵클부츠는 의외로 스타일링하기 까다롭다. 미세한 길이 차이가 확연히 다른 느낌을 연출하기 때문이다. 다리가 길어 보이길 원한다면 발목 시작 부근에서 딱 잘린 길이보다는 발목 살짝 위로 올라 온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앵클부츠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알렉사 청 패션을 참고한다. 빈티지 데님 팬츠와 굽이 낮은 앵클부츠의 매치는 이보다 더 시크할 수 없다.

 

 

 

 

 

 

 

3

 

 

 

 

ALMIGHTY LONG
겨울철 단조로운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기에 롱부츠만한 것이 또 있을까. 스키니진과 베이식 롱부츠 매치는 패션 아이콘인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시그너처 스타일 중 하나일 정도. 롱부츠는 두꺼운 울 소재 롱 스커트와 매치하기에도 제격으로, 독특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롱부츠 역시 길이가 중요하다. 종아리 중간까지 오는 애매한 미디 길이는 자칫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신어보고 구입한다. 올해는 새틴, 퀼팅, 트위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과감한 디자인의 롱부츠가 리얼 웨이를 휩쓸 전망이다.

 

 

 

진행 문수진

저작권자ⓒ ㈜조선뉴스프레스 여성조선 1월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