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뷰티/생활/건강 각 분야별 생활속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합니다.

Mighty Sisters

작성일 2019.06.20

Mighty Sisters 

 

 

 

 

Gigi Hadid Monochrome Street
모델계의 금수저로 꼽히는 하디드 자매. 미국 유명 방송인 욜란다 포스터와 재력가 무하마드 하디드 사이에서 태어난 자매는 어릴 적부터 파파라치를 몰고 다녔다. 지지 하디드는 현재 가장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는 대표 트렌드세터다. 일명 모노크롬 스트리트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다. 무채색 계열 아이템으로 젊은 스트리트 감성을 세련되게 풀어낸다. 뛰어난 스타일 감각으로 다수의 패션 브랜드와 협업 라인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가장 잘나가는 패션 피플로 자리매김했다.

 

 

1

 

 


1 무채색 슈트 공식 석상과 방송에서 지지 하디드는 주로 슈트를 입고 모습을 드러낸다. 특히 화이트 슈트를 자주 선보이는데 미니 토트백과 선글라스를 매치해 남다른 스타일로 풀어낸다. 때로는 과감하게 스트라이프 슈트 스타일도 선보이는데 이너는 깔끔한 터틀넥을 입어 오로지 슈트에만 힘을 준다. 여기에 볼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그녀만의 방식.


2 크롭트 톱 짧은 길이의 크롭트 톱은 그녀를 상징하는 아이템 중 하나다. 크롭트 톱과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카고 팬츠나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해 경쾌한 룩을 완성한다.

 

3 스트랩 스틸레토힐 카고 팬츠나 데님 같은 캐주얼 룩에도 그녀는 스트랩 슈즈를 고수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높은 스틸레토 스트랩 슈즈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는데, 독특한 컬러의 슈즈보단 모노톤이나 골드 컬러를 선택한다.


4 화이트 스니커즈 스포티 룩을 연출할 때는 어김없이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한다. 레깅스 위에 흰 양말과 어글리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한 애슬레저 룩은 최근 가장 회자된 룩. 편안한 룩을 입을 때는 선글라스만으로 포인트를 주고,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질끈 묶어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한다.

 

 

2

 

 


5 하이웨이스트 데님 보이프렌드 핏, 스키니 핏 등 다양한 스타일의 하아웨이스트 데님 팬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기에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미니 토트백을 더해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3

 

 

 

 

Bella Hadid Glamorous Chic
언니 지지 하디드와 동생 벨라 하디드는 자매인지라 비슷하면서도 자세히 보면 취향부터 확연히 다르다. 벨라 하디드는 178㎝의 큰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한데, 그녀는 이러한 장점을 잘 살린 패션을 좋아한다. 잘록한 허리를 더욱 강조한 와이드 벨트나 코르셋 톱이 그녀의 시그너처. 믹스 매치 스타일로 빈티지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풀어내 뛰어난 패션 센스를 인정받고 있다.

 

4

 

 


1 사이파이 선글라스 마치 영화 <매트릭스>에서나 볼 법한 알이 아주 작은 사이파이 선글라스를 자주 착용한다. 빈티지 슈트와 매치해 세련되게 스타일링하기도 한다. 미니멀 원피스에는 캣츠아이 프레임을 선택해 에지 있는 룩을 완성한다.


2 후프 이어링 그녀의 리얼 웨이 룩에서 빠지지 않는 액세서리인 후프 이어링. 주로 볼드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원피스부터 클래식한 슈트까지 다양한 후프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준다. 최근에는 미니멀 그레이 슈트에 버스 손잡이만한 큼직한 이어링을 매치한 스타일을 공개했다.


3 와이드 벨트 벨라 하디드는 개미허리로도 유명하다. 신체적 장점을 부각하기 위해 모든 룩에서 허리를 강조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박시한 재킷 위에 와이드 벨트를 스타일링하거나 캐주얼한 데님 팬츠에는 두툼한 가죽 메탈 버클로 펑키한 터치를 준다.


4 오버핏 블레이저 깅엄 체크부터 솔리드 그레이까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오버핏 블레이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벨라 하디드의 오버핏 블레이저 스타일링 핵심은 이너로 연출하는 피트한 톱. 재킷 단추를 열어 슬림한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낸다.


5 디스트로이드 진 일명 ‘찢청’으로 불리는 디스트로이드진은 세월이 지날수록 빈티지 멋을 더하는 아이템. 그녀도 유독 자주 입는 디스트로이드 진이 있다. 화이트 컬러 디스트로이드 진을 롱 캐시미어 카디건과 매치해 의외로 우아하게 연출하기도 한다.

 

 

5

 

 

 

 

 

진행 문수진 사진 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조선뉴스프레스 여성조선 5월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