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뷰티/생활/건강 각 분야별 생활속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합니다.

대세는 꾸안꾸 스타일

작성일 2019.09.25

대세는 꾸안꾸 스타일 

 

 

 

PANTS STYLING 

차정원 ch_amii
배우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차정원은 평소에도 단정하면서도 시크한 ‘꾸안꾸’ 스타일을 자주 선보인다. 편안한 레터링 티셔츠에 헐렁한 보이프렌드 진을 매치하고 가벼운 슈즈를 신는 것이 그녀의 방식.

 

오연서 ohvely22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오연서는 내추럴 무드의 맥시 스타일을 선보였다. 상의와 샌들, 가방을 베이지 톤으로 통일해 단정한 모습을 강조하고 얇은 벨트와 와이드 팬츠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오연서의 스타일링 방법.

 

선미 miyayeah

패셔너블한 리얼웨이 룩을 자주 선보여 화제가 되는 가수 선미. 그녀는 몸에 달라붙는 점프 슈트에 가벼운 소재의 코튼 백을 매치했다. 상반된 컬러의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실버 액세서리로 미니멀하게 마무리한다.

 

1

 

 

 

네긴 미르사레히 negin_mirsalehi

네덜란드 출신 패션 인플루언서 네긴 미르사레히는 집업 점퍼에 데님 팬츠를 입고 레트로 백으로 완성하는 여행 룩을 보여준다. 뿔테 안경과 골드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도 눈에 띈다.

 

 

1

 

 

 

카밀라 모로네 camilamorrone

모델 겸 배우이면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연애로 주목을 받고 있는 카밀라 모로네는 아이보리 컬러의 트레이닝복 세트에 화이트 스니커즈로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했다. 상반된 컬러의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DRESS STYLING

신세경 sjkuksee

청순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배우 신세경은 디테일이 있는 화이트 벌룬 원피스로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액세서리는 최대한 배제해 원피스 자체의 멋을 부각시켰다. 원피스와 상반되는 헤어 컬러도 눈에 띈다.

 

기은세 kieunse

늘 패셔너블한 일상을 보여주는 배우 기은세는 블랙 슬리브리스 롱 드레스에 선글라스와 편안한 샌들을 매치해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녀가 함께 스타일링한 네크리스와 라탄 백도 눈에 띈다.

 

 

1

 

 

 

엘사 호스크 hoskelsa

스웨덴의 모델이자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로서 활동한 엘사 호스크는 가벼운 소재의 티셔츠 원피스로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비비드한 컬러의 미니 백과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했다.

 

수지 skuukzky

편안하면서도 에지 있는 스타일을 많이 보여주는 배우 수지는 무릎까지 오는 긴 길이의 뷔스티에 원피스를 골랐다. 여기에 원형 실버 이어링과 네크리스를 더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1

 

 

 

앰버 허드 amberheard

매력적인 할리우드 배우 앰버 허드는 큼지막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따뜻함을 강조했다. 질끈 묶은 머리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가 앰버 허드의 스키니한 보디라인을 더욱 드러나게 해 매력적이다.

 

 

 

진행 유진 기자 사진 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조선뉴스프레스 여성조선 9월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