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뷰티/생활/건강 각 분야별 생활속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합니다.

tvN <호텔 델루나> 이지은

작성일 2019.10.21

가수 아이유에서 배우로서 완벽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이지은. 

 

 

 

CONCEPT

영빈(靈貧) 전용 호텔 ‘델루나’의 사장이자 고고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장만월 캐릭터에 맞춰 전체적으로 화려한 무드를 선보인다. 이지은은 평소 보여주던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귀 뒤로 넘긴 롱 헤어와 맞아떨어지는 성숙한 느낌의 의상들을 주로 골랐다. 극 중 상황에 맞춰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립 메이크업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볼드한 액세서리들도 눈에 띈다.

 

 

1

 

 

 

 

2

 

 

 

 


LOOK

이지은 룩의 핵심은 사치스럽고 욕심이 많은 장만월 역할과 어울리도록 우아한 룩에 공주풍 느낌을 가미하는 것이다. 그녀가 주로 선택한 아이템은 파스텔 톤 컬러 아이템과 블랙 시스루 원피스. 레이스나 프린팅, 셔링 등 디테일이 많이 추가된 아이템을 선택해 캐릭터의 화려함을 강조하기도 한다. 스타일링 방법은 시스루 원피스를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블라우스에 트위드 재킷을 매치하는 식이다.

 

3

 

 

 

 

4

 

 

 


ACCESSORY

<호텔 델루나>에서 이지은의 액세서리 믹스 앤 매치는 범주가 매우 넓다. 그녀는 이어링과 네크리스뿐만 아니라 헤어 액세서리와 레이어드 링, 장갑에 이르기까지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제품들을 많이 착용하고 등장한다. 디테일이 화려한 시스루 원피스에는 미니멀한 아이템을 매치해 힘을 빼고, 파스텔 톤 의상에는 진주와 골드가 가미된 화려한 아이템을 선택해 자체의 멋을 부각시킨다. 

 

5

 

 

 

 

 

진행 유진 기자 사진 tvN

저작권자ⓒ ㈜조선뉴스프레스 여성조선 9월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