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한국인 식습관’에 꼭 맞는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

작성일 2021.04.29

“'한국인

- 자연퐁 스팀워시 신제품…식기량에 따라 1알씩 ‘올인원’ 세제
- LG전자와 공동 개발…”강력한 세척력, 설거지 고민 끝”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밥풀, 기름, 양념 등으로 설거지하기 까다로운 그릇들을 식기세척기에서도 말끔하게 씻어주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를 출시했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LG전자와 공동 개발한 식기세척기 전용 타블렛 제품으로, 한국인의 식습관에 딱 맞게 개발됐다. LG생활건강과 LG전자는 특히 고객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불편함을 느끼는 지점)에 착안해 식기세척기에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하면서 사용이 편리한 세제를 선보였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최고 수준의 세정력을 자랑한다. LG전자와 함께 진행한 실험에서 오목한 그릇에 눌어붙은 밥풀과 잘 닦이지 않는 빨간 양념, 찐득하게 붙은 탄 고기 기름까지 깨끗이 씻어내는 효과를 확인했다. 린스까지 함유한 올인원(All-in-one) 세제로 헹굼 후 물 때 자국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식기량에 따라 맞춰 넣을 수 있도록 1알씩 낱개 포장돼 있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식기량에 따라 자르거나 쪼개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 과정에서 가루가 날리고 보관이 쉽지 않아 관리에 어려움도 있다.

(주)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자체 실험에서 세척력과 냄새, 건조, 잔류 거품 등에서 뛰어난 성능을 나타냈다”면서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편리한 세제”라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타블렛 세제 외에 기존 제품보다 세정 성분이 3배 강화된 액체세제,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기름기 세정에 특화된 분말세제, 물 얼룩을 줄여주는 헹굼제(린스), 1달에 1번 붓기만 하면 청소가 끝나는 식기세척기 클리너까지 식기세척기 이용자의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