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미세 노화 시그널 다스리는 ‘수려한 더 블랙 세럼’ 선보여

작성일 2022.02.28

  미세

- 미세 노화의 시그널 개선에 도움 주고,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한번에 케어해 균형있게 빛나는 아름다움 선사하는 안티-히든에이징 세럼
- 척박한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개화하는 난 꽃잎 생명력의 비밀 ‘블랙효모TM‘에 바이오 기술을 더한 ‘블랙엑소좀TM‘ 함유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평소 지나치기 쉬운 피부 미세 노화의 시그널을 다스려 균형있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더 블랙 세럼’을 선보인다.

‘수려한 더 블랙 세럼’은 세월의 흐름에 따른 피부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미세 노화의 시그널 개선에 도움을 주고, 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치밀도 등 5가지 피부 노화 지표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안티-히든에이징 세럼이다.

‘더 블랙 세럼’ 한 병에는 최근 여러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엑소좀 성분 1,500만여개*가 함유되어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수려한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자라나는 난의 꽃잎에서 그 꽃을 피우고 오래도록 유지시키는 생명력의 비밀인 ‘블랙효모TM‘를 찾아내고, 여기에 바이오 기술을 더해 ‘블랙엑소좀 TM‘을 탄생시켰다.

빠른 흡수력으로 깊은 영양감을 부여하면서도 탄탄하고 착 붙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 또한 이 세럼의 장점이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표정을 지을 때마다 나타나는 숨은 주름**이 신경 쓰인다거나 잘 먹던 화장이 어느 날 갑자기 들뜨기 시작하는 등 다양한 미세 노화의 시그널이 느껴지는 분들께 추천하는 세럼”이라며,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를 위한 안티-히든에이징을 ‘더 블랙 세럼’과 함께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려한 더 블랙 세럼’은 오는 3월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 병 60 mL 기준 정품 내 엑소좀 파티클 수 = 60 mL X 0.25/100 X 108 particles/mL = 1.5 X 107
**㈜글로벌의학연구센터/21.11.22~21.12.22/민감성 피부타입의 39~49세 여성 32명 대상


제품정보: 수려한 더 블랙 세럼 (60ml / 권장소비자가 80,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