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반짝임의 정점’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출시

작성일 2023.05.08

‘반짝임의 정점’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출시


-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신제품… 화사하고 생기 있는 광채감
- 곱고 섬세한 미세 펄 함유… “그날 분위기에 맞게 컬러 선택”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한 톤 밝은 맑고 화사한 생기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피치 문(Pitch Moon)’을 출시한다. 글린트의 베스트셀러 ‘듀이 문’과 ‘밀키 문’을 잇는 하이라이터로 그날 분위기에 맞는 피부 톤과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다.

글린트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은 듀이 문보다 한 톤 밝은 색감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피치 문은 ‘복숭아’ 과즙 한 방울이 섞인 듯 싱그러운 햇살 무드를 연출하는 맑고 뽀얀 피치 빛 톤을 선사한다. 특히 곱고 섬세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에서 느껴지는 화사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광채감을 기대할 수 있다.

피치 문 출시로 듀이 문-밀키 문으로 이어지는 글린트 하이라이터의 컬러 스펙트럼도 다양해졌다. 그날 분위기에 따라 라이트톤의 피치 문, 웜톤의 듀이 문, 쿨톤의 밀키 문을 활용해 보다 다채로운 ‘글로우 룩’(Glow look)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 글린트와 화보 작업을 함께 한 배우 차주영은 매거진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작은 터치지만 은은한 광채가 돌고 얼굴도 입체적으로 보여 그 차이가 엄청나다”면서 “글린트 하이라이터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실제 사용해보고 그 매력에 푹 빠져서 즐겨 쓰고 있다”고 말했다.

글린트 브랜드 관계자는 “피치 문은 개인별로 세분화된 컬러 메이크업에 맞춰 화사하고 생기 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오랜 고민으로 탄생한 하이라이터”라면서 “턱과 눈, 콧대 등 원하는 부위 어디든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즉각적인 광채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치 문은 오는 15일 네이버 스토어에서 첫 출시된다. 글린트는 론칭에 앞서 8일부터 피치 문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RISABAE)가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사배는 이날 방송에서 메이크업 룩에 따른 하이라이터 활용 방법과 함께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