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뷰티/생활/건강 각 분야별 생활속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합니다.

SUMMER VIBE

작성일 2022.07.18

SUMMER VIBE

 

1
2
3
4
5
6
7
8
SUMMER VIBE

1 펌리빙 데저트 라운지 체어와 배 모양 라탄 스토리지. 2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지만 존재감이 느껴지는 무토 팁 플로어 램프. 3 독일 작가 모니카 베어의 전시 포스터. 4 포토제니아굿즈의 제주 프린트 쿠션과 두센 두센 윙딩즈 쿠션. 5 펌리빙 세라믹 바스켓과 무토 킨크 베이스. 6 소파에 시원한 컬러의 스프레드를 덮는다. 두센 두센 쓰로우와 무토 커넥트 소프트 소파. 7 브리타스웨덴의 비닐 포일로 제작돼 물세탁이 가능한 현대식 러그. 8 화병과 물병으로 활용 가능한 무토 터브 저그. 모두 에잇컬러스.

 

SUMMER VIBE

 

계절이 바뀌었다고 가구를 전부 바꿀 수도 없는 일. 대표적인 북유럽 가구 편집숍 에잇컬러스에서 집 안에 여름을 들이는 가장 쉬운 방법 4가지를 제안한다.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시원한 소품이 많다는 건 반가운 일이다. 더위를 조금이라도 가시게 할 블루, 그린, 화이트 등 쿨 톤 컬러와 투명해 차갑기까지 한 유리나 동남아 휴양지를 떠오르게 하는 라탄 소재의 소품, 시원한 풍경을 선사할 그 림과 패브릭이 그것. 여느 해보다 더울 전망인 올여름, 정답에 가까우리만치 여름스러운 소품을 준비해보자. 숲이 담긴 그림이라면 거실 중앙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치게 걸어 시원한 여백을 주고, 유리 화병이라면 형태감 또는 컬러가 다른 것으로 둘 이상 놓는 등 나만의 여름 무드를 만들어볼 것.

 

 

SUMMER VIBE

 

Glass Vase

다른 형태감 또는 컬러의 화병을 2개 이상 함께 둔다. 이때는 다양한 꽃을 섞어 꽂지 않고 한쪽은 비워두는 게 시원함을 배가시키는 방법. 펌리빙 카스카 베이스와 무토 사일런트 베이스 모두 에잇컬러스.

 

 

SUMMER VIBE

 

Rattan & Cane

다른 소재가 섞인 라탄, 컬러가 가미된 라탄, 기능이 장착된 라탄 등은 여름이 지난 계절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누 오마노프 플랜터와 브리타스웨덴의 펨바 미니 러그 모두 에잇컬러스.

 

 

SUMMER VIBE

 

Fabric

베딩과 쿠션 등에 수놓인 자연을 집에 그대로 들인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하는 여름 프린트는 물론이고 블루와 그린이라는 쿨 톤 컬러만으로도 큰 효과를 준다. 제주 협재해변이 프린트된 포토제니아굿즈 쿠션 에잇컬러스.

 

 

SUMMER VIBE

 

Poster & Picture

나무나 화이트 등 기본 프레임에 분위기와 잘 맞는 포스터만 교체하는 것으로 계절감을 표현하기 충분하다. 때론 벽에 걸려 있던 액자를 바닥에 내려놓는 것만으로도 분위기 전환이 된다. 구비 파샤 체어와 쿠나장롱의 데이비드 호크니 작품 포스터 모두 에잇컬러스.

 

 

저작권자ⓒ ㈜서울문화사 우먼센스 2022년 7월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정미경(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