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물(水) 좋은 화장품이 뜬다.

작성일 2005.03.09

현재 일본에서는 널리 각광받고 있어 먹는 물로도 판매되고 있는 해양 심층수, 원적외선 처리장치를 통과시켜 물 자체에 생체활성 에너지를 부여한 원적외선 활성수, 식물에서 추출해낸 순수 식물성분을 이용한 식물수,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스파 온천수 등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기능성 물이 하나의 화장품 원료로 주목을 받고있다.

▣ 원적외선 활성수가 들어간 LG생활건강 라끄베르 ‘허브타임’ – 지난해 말 출시된 라끄베르 허브타임은 20대를 타겟으로 한 시판 전용 기초화장품 브랜드. 클렌징 및 바디제품으로 구성. 원적외선 활성수를 이용해 피로하거나 지친 피부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이 제품은 알펜허브, 아로마 오일 등 피부에 좋다는 식물성분을 사용한 식물성 화장품이다.

LG생활건강 화장품 연구소 홍승기 과장은 “원적외선 활성수를 이용한 클렌징 제품은 세안후에도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고 말했다.

▶ ‘라끄베르 허브 타임 클렌징 3종 & 바디 2종 ’ 제품 구성
- 허브 타임 클렌징 크림 270ml, 14,000원  
- 허브 타임 클렌징 오일 200ml,  22,000원
- 허브 타임 클렌징 폼 200ml, 12,000원
- 허브 타임 바디 워쉬  540ml, 12,000원
- 허브 타임 바디 로션  300ml, 10,000원

원적외선 활성수 : 물을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활성화 장치에 통과시켜 원적외선을 다량 방사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물이다. 이 물은 우리 몸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만들어져 고농축 식물성분이 손상되지 않고 피부에 흡수될 수 있다. 또한, 물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피부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에 생기가 넘치고 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주는 특징이 있다.

▣ 해양 심층수를 이용한 이자녹스 ‘아쿠아 퍼펙션’ –  이자녹스의 클렌징 전문라인 ‘아쿠아 퍼펙션’ . 이 라인은 해양 심층수를 이용해 클렌징 이후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강화해 주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특히, ‘아쿠아 퍼펙션 클렌징 로션’은 고분자 시스템을 응용해 아무리 두꺼운 메이크업도 가볍게 지워내는 산뜻한 제품으로, 피부자극과 피부당김이 없는 것이 특징.(250ml, 28,000원)

▶이자녹스 아쿠아 퍼펙션 립&아이 리무버 2만2천원대, 클렌징 로션 2만8천원대, 클렌징 크림 2만5천원대, 클렌징 폼 2만3천원대, 마사지 크림 2만8천원대 등 총 5품목

해양 심층수 : 200m이하의 깊은 수심에 있는 가장 저온이면서 표층수 및 중층수보다 염분이 높은 것을 심층수라 하는데, 이 물은 깊은 곳에 있어 태양광선이 도달하지 못해 세균과 플랑크톤이 적고 매우 깨끗해 일본에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물.

이 해양심층수는 얼마전 KBS ‘물은 생명이다’, SBS ‘일요스페셜’ 등에서 차세대 에너지원으로 심도깊게 다룬적이 있음. 이 물은 사람의 체액인 양수와 원소구성이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일본에서는 현재 마시는 음료와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음. 나트륨, 마그네슘, 칼슘, 코발트, 아연등 미네랄 성분의 무기 영양염류가 풍부한 것이 특징임.



THE WHOO LIKE A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