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더후 공식몰’ 오픈…”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작성일 2024.02.07



- 최대 30% 할인, 전 제품 무료 배송 등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 진행
- “더후 정품 안심 구매… 다양한 멤버십 혜택 제공할 것”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https://thewhoo.com)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더후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개설했다.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 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 장식, 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지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공식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 혜택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더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즉시 지급된다.

또한, 지난해 ‘코스모 아시안 뷰티 어워즈’에서 최상위 10개(톱 10) 화장품에 선정된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한다. 천기단은 지난해 9월 13년만에 리뉴얼 런칭했다.

더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첩’과 ‘로얄 레지나’는 물론, 설 명절 선물하기 좋은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까지 공식몰에서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