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섬유유연제 3종 출시

작성일 2024.02.20



- 글로벌 향료사 생분해성 생화캡슐 국내 첫 적용…4배 더 오래가는 향기
- ‘피오니로즈·프레시릴리·자스민머스크’ 향기 3종 만족도 ‘100%’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국내 최초[i]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해 만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을 출시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은 생분해성[ii] 캡슐이 향기를 보호해서 기존 제품에 대비해 향기가 4배 더 오래가고, 빨래를 건조기에 돌린 뒤에도 2배 더 오래 지속되는 잔향이 특징인 제품이다.[iii] 특히 세탁을 한 옷을 문지르거나 움직이면 향기가 되살아나서 온종일 생생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생화의 좋은 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인 만큼 미리 써본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사용 만족도 조사[iv]에서 향기 만족도는 100%를 기록했고, 향기 지속력 만족도는 93%, 건조기 사용 후 잔향 만족도는 96%를 나타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은 △피오니로즈 △프레시릴리 △자스민머스크 3종으로 출시됐다. 대형마트와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은 생화의 향을 오랜 시간 느낄 수 있는 압도적인 향기 지속력을 지닌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서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제품 용량 및 가격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 / 2L / 권장소비자가격 19,800원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리필 / 2.3L / 권장소비자가격 19,800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 글로벌 향료사 생분해성 생화캡슐 국내 최초로 적용
[ii] 생분해성 시험방법: OECD 301 B(액상 배지에서 미생물 이산화탄소 방출량 평가)
[iii] 자사 기존제품 대비(평가기관: KATRI)
[iv] 소비자 만족도 평가 완료, N=30, 조사기관: 글로벌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