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땀먹는 썸머팬티’ 리뉴얼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작성일 2024.04.12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땀먹는 썸머팬티’ 리뉴얼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등허리 온도 ‘3도’ 낮춰주는 땀먹는 허리밴드, 쿨 리프레시 시트 적용…”땀띠 걱정 마세요”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에서 아기 여름 기저귀 ‘마미포코 땀먹는 썸머팬티’ 2024년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땀먹는 썸머팬티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마미포코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마미포코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땀먹는 허리밴드’가 아기 등허리에 나는 땀을 흡수해서, 땀띠 걱정 없는 여름용 기저귀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리뉴얼 제품에는 더 시원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쿨 리프레시 시트’를 적용했다. 이로써 아기의 등허리 온도를 최대 3℃ 더 낮춰주고, 습기도 80% 가량 제거할 수 있다. 축축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아기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오랜 시간 동안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마미포코 땀먹는 썸머팬티 2024년 리뉴얼 제품은 쿠팡, 네이버 공식몰, 지마켓,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 할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엘지유니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미포코 공식 인스타그램과 다양한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HE WHOO LIKE A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