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뉴진스 하니, 구찌뷰티의 미학을 완벽히 구현” 브랜디드 영상 공개

작성일 2024.05.10

LG생활건강 “뉴진스 하니, 구찌뷰티의 미학을 완벽히 구현” 브랜디드 영상 공개


- 구찌뷰티 새 ‘글로벌 앰버서더’ 하니, 첫 홍보 콘텐츠 제작
- 베스트셀러로 5가지 ‘뷰티 룩’ 제안… “MZ세대에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뷰티’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하니’가 출연한 SNS 콘텐츠를 잇따라 공개하면서 MZ세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하니는 지난 3월부터 구찌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하니가 협업한 구찌뷰티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가 10일 오후부터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계정에 게시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구찌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하니가 구찌뷰티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진행하는 첫번째 활동으로, 지난 7일에는 코스모폴리탄에 디지털 커버(온라인 화보)가 선공개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될 콘텐츠는 ‘하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시간’을 주제로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로 5가지 화장법을 소개하는 ‘뷰티 룩’ 영상이다. 하니는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추거나 다이어리를 쓰는 등 고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유 분방한 일상을 보여준다.

하니는 본인이 선호하는 색상을 표현해주는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인 블러시 드 보떼,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글로스 아 레브르 등을 사용해 5가지 뷰티 룩을 제안한다. 특히 핑크색 드레스와 함께 볼 터치를 강조한 화장법은 매거진에 소개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기도 했다.

오는 13일에는 하니와 진행한 인터뷰 콘텐츠 ‘줌터뷰’가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하니는 구찌뷰티와의 첫 번째 화보 촬영 소감과 함께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하니는 ‘최애’ 뷰티 제품으로 구찌뷰티의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500 오달리 레드’를 꼽기도 했다.

한편, 하니는 구찌뷰티와 처음 호흡을 맞추는 콘텐츠임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한, 촬영이 시작되면 장면에 따라 다채로운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이목을 끌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하니는 구찌뷰티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추구하는 세련된 미학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면서 “전세계 MZ세대의 뮤즈가 된 하니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 WHOO LIKE A STAR